좋은 산악회 백두20기

백두대간 12차 구간 하늘재 ~ 부리기재 까지

pty8489 2016. 2. 25. 14:20

백두대간12차구간 하늘재 ~ 부리기재 까지

위     치 : 경상북도 문경시 문경읍 관음리 / 충청북도 충주시 상모면 미륵리 경계
  일     자 : 2016년02월24일   요일:수요일   날씨: 맑음
  코     스 : 하늘재(525m) - 포암산(963.1m) - 관음재 - 마골치(850m) - 꼭두바위봉(838m) -
                -부리기재(900m) -박마을 중평리 하산
  거     리 : 약 15.2km   산행소요 시간 : 6시간40분
  산 행 자 : 좋은 사람들 산악회  백두대간 20기  인솔대장 : 전문 산악인 대장

포암산 정상 표지석

백두대간 하늘재 ~ 부리기재 까지 산행 지도

09시50분 하늘재 도착 정면으로 포암산 방향 전경 입니다

하늘재 에서 포암산 정상가는 산행길

포암산 방향으로 산행중

이 정 표

포암산 오르는 도중 하늘재 와 멀리 주흘산도

하늘재 에서 포암산 오르 면서

소나무

주흘산 방향

백두대간 능선길 같네요 탄항산 ~ 마패봉 가는 능선

포암산 철재 계단

포암산 책 바위

책 바위 람니다

하늘재 고개 와 탄항산 멀리 주흘산 까지

11시10분 도착 포암산 정상 표지석에서 회원님

포암산 정상 표지석 에서 인증샷

포암산 산행지도

포암산 정상 표지석 에서 대장님 인증기념

포암산 정상 이정표

12시10분 마골치 도착  마골치에서 점심식사

뒤 돌아서 본 포암산 정상 과 지나온 백두대간 능선 길

운달산  방향 으로                   방

앞으로 걸어 가야할 봉우리(1.032m) 민둥산 같네요

산행중 겨우살이도 보이네요